[사회현안]세월호 2주기, 기억과 약속 행동

2016-04-07
조회수 9513

2016년, 세월호 2주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함께 할 수 있는 '기억과 약속 행동' 입니다. 

4월 16일(토) 저녁 7시 광화문 광장에서 함께 집회 참석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6시 반까지 스타벅스 광화문역점 앞에서 만나요. 

(약도 참고 :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37101372)

 

문의 : 회원팀(꼬깜, 용가리, 바사, 눈사람) 02-737-5763

'나 하나쯤'이 세상을 바꾸는 법

아무리 작아 보일지라도 우리의 이야기는, 참여는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어요. 

성평등한 세상을 향해 지금 바로 함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