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현안][4.10총선 액션] 국회야,, 나는 네가 페미면 좋겠어

2024-02-26
조회수 2146

 

[4.10 총선 대응 페미니스트 액션]  국회야,, 나는 네가 페미면 좋겠어 

 

정치에 성평등을!

페미니즘을 국회로!

 

일시: 2월 28일(수) 12시~3시 

장소: 홍대입구역 일대

 

민우회가 거리 캠페인을 나갑니다~

 

#나는_오늘_페미니즘에_투표한다

#NO페미_NO당선

#거부권을_거부할_페미니스트_국회의원을_원한다!

 

 

 

'나 하나쯤'이 세상을 바꾸는 법

아무리 작아 보일지라도 우리의 이야기는, 참여는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어요. 

성평등한 세상을 향해 지금 바로 함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