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여성이 웃는 세상, 평등한 사회를 위한 발걸음,
민우회 회원이 되어주세요!
민우회는 사회적 약자와 함께 하는 사회를 만들어내기 위해 실천 활동을 힘써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정기후원하기 >

일시후원하기 >

* 한국여성민우회는 기부자가 민우회의 활동에 반하는 목적으로 기부행위를 할 경우(성폭력 범죄 관련 소송에서 감경사유로 활용하기 위한 목적 등)에는 기부금을 받지 않습니다.
Thumb donation
Icon subtitle 한국여성민우회의 회원

회원이 되면

정기적인 회비 납부를 통해 민우회의 활동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민우회의 중요한 의사결정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선거권을 행사할 권리를 갖게 됩니다.

회원 소모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소식지 [함께가는 여성]과 활동소식을 우편과 메일로 만날 수 있습니다.

민우회가 발행하는 자료 구입, 주최하는 강의 수강의 경우 비용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회비 및 후원금은 연말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 나를 긍정하고 생활의 가치와 문화를 바꾸는 발걸음에 힘을 보탤 수 있습니다.

회비납부 방법

CMS(계좌 자동이체 서비스)

약정하신 회비에 대하여 회원님의 통장에서 금융결제원이 인출하여 민우회로 이체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계좌이체

직접 은행 방문 또는 인터넷 뱅킹을 통해 민우회 계좌로 회원님이 직접 계좌이체를 신청하는 서비스입니다. (민우회 계좌정보는 02-737-5763 또는 [email protected] 로 문의해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신용카드이체

약정하신 회비를 회원님의 신용카드로 인출할 수 있도록 신용카드사로 신청하여 민우회로 이체해주는 서비스입니다.

Icon subtitle 일시후원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일시후원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본 화면 상단의 일시후원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직접 계좌이체를 원하실 경우 02-737-5763 또는 [email protected] 로 문의해 주시면 계좌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후원 후 연락해주시면 기부금 영수증이 발행됩니다.

작지만 큰 의미 3천원 문자후원
#2540-3838

문자메시지에 위 번호를 입력 후, 응원의 한마디와 함께 전송해주시면 3천원이 민우회로 전달됩니다. #2540-3838 꼭 #을 넣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