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이야기
Header board thumb list icon

[후원의밤] 민우회는 #전화중

| 날짜: 23.08.18 | 글쓴이: 민우회 | 조회수: 1029

민우회는 #전화중

 

요즘 민우회는, 다가오는 9월에 예정된 후원의밤 행사를 위해 회원분들께 전화하고 있어요!

바쁜 일상에도 세상 다정하게 전화 받아주신 횐님들의 말들 소개합니다><

 

!!뽀레버 원 횐님들 사랑해...ㅎㅎ!!

 

회원 “민우회가 바로 서야 세상이 좋아지는 거 아니겠어요? 항상 응원합니다!”

활동가 “민우회가 바로 서야 세상이 좋아진다!! 아주 대쪽같은 응원 말씀 너무 감사합니다 > < !!”

 

회원 “피곤하네요. 빨리 (대통령 임기가 끝나서) 내려올 수 있으면 좋을텐데.... (민우회의) 상황이 나아져서 전화하지 않고도 활동해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활동가 “많은 것들의 기반이 흔들리는 일상 속에서 힘들어하시는 횐님들이 많았어요ㅜ 힘이 될 수 있도록 민우회가 더 열심히 할게요!”

 

회원 “너무 고마워요. 평생 잊지 못할 큰 은혜 입었습니다. 제 인생 최고의 선택 민우회, 정말 사랑합니다.”

활동가 “저희야말로 너무 감사하고, 횐님들께서 베풀어주신 마음으로 든든히 활동하고 있어요..! 저희도 사랑해요♥”

 

회원 “매달 아주 작은 돈만 후원하다가 거의 십년만에 처음으로 후원의 밤에 후원하게 되어서 정말 기뻐요! 저도 민우회도 살림살이 점점 더 나아지길♥”

활동가 “사실 십만원이 적은 액수는 아니라서, 사정이 어려워서 아쉽다는말을 들으면 외려 저희가 더 죄송하고 그랬답니다. 사실 크기와 상관없이 횐님들께서 보태주시는 마음들 모두 감사하고, 소중하고, 흔들림 없이 나아가게 해요..!”

 

회원 “호랑이FC 2기 활동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벌~건 얼굴로 후기 사진 찍어주시는 거 귀..귀엽습니다들~ 앞으로도 힘차게 뛰어주세요! 월드컵 우승의 그날까지! 파이팅ㅋㅋ”

활동가 “앗!! 저희 호랑이FC 활동을 지켜보고 계셨군요!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해요 > < 워..월드컵..!! 화..화이팅!!!”

 

회원 “세상 소식에 지치고 답답할 때마다 민우회 덕분에 다시 힘을 내고 어떻게 하면 나도 최선을 다 할 수 있을까 고민하게 돼요. 늘 감사합니다!”

활동가 “저희도 세상 소식에 지치고 답답할 때가 많은데, 횐님들의 응원과 지지를 마음 속에 되새기며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저희도 늘늘, 항상 저희가 더!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회원 “2002년 호주제 폐지 이럴 때 가입했어요. 그때 딸 아이를 내 성으로 바꿨고, 그 딸이 최근에 대학 졸업을 했답니다. 민우회 선생님들 항상 고생이 많으신거 알고 있어요. (..) 언젠가 마포 가게 되면 들를게요.”

활동가 “정말 오랜 시간 민우회의 활동을 지지해주시고 지켜봐주신 횐님, 그 시간을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에요. 나중에 꼭!꼭! 들려주세요!”

 

회원 “퇴사 기념 후원파티를 성대하게 하고, 모은 금액을 평소 후원하던 단체들에 나눠 후원할 생각이었어요! 근데 마침 그 후원파티가 딱 오늘이라 오늘내일 중 일시후원하려고 했는데, 전화가 와서 너무너무 신기해요!!”

활동가 “퇴사 기념 후원파티라니 너무나 신박한데, 게다가 그 금액을 나누어 후원하시려 하셨다니 ㅠㅠ 거기에 민우회가 있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ㅅ; 퇴사후 펼쳐질 횐님의 인생 n막을 응원합니다!!”

 

횐님들과의 전화 소감 from 활동가들

 

노새 “후원해주신 분께 감사하다고 하니, 횐님이 더 감사하다구, 그래서 아니 제가 더, 아니 제가 더.. 몽글몽글 감사감옥..♥♥”

단호박 “강제로(?) 횐님들께 응원메시지 부탁드렸는데, 다소 반강제적이지만 응원해주시니 자꾸자꾸 응원에 중독 돼..”

수달 “어느 횐님이 10만원을 당장 드리진 못할것 같지만 회비 인상은 할 수 있다고 하셨어요. 이 마음들이 너무 아름답고 감사해서 눈물이..”

은수 “후원전화는 처음이라.. 전화 받으시기만 해도 당황해서 횐님들과 소통은 커녕 제대로 설명도 못한 것 같아서 슬픔 ㅠㅠ”

 

민우회는 #전화중

 

다정하게 전화 받아주시고, 후원과 함께 따스한 마음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9월 12일(화) 후원의밤 <흔들림 없이> 전까지 활동가들의 전화는 계속 됩니다!

 

2023 한국여성민우회 후원의밤 <흔들림 없이>

 

일시 | 2023. 9. 12.(화) 19:30

장소 | 라비두스 (충무로역 1번 출구 인근)

문의메일 | [email protected]

대표전화 | 02-737-5763

✔계좌정보는 약정서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약정서 링크 | bit.ly/20230912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